해외쇼핑 직구하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은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하여 전세계의 제품들을 구매한다.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의 대부분의 것들과 마찬가지로 프로모션 코드를 받는 것은 쉽습니다. 약간의 인내심과 노력만 있으면 됩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여기에서 최신 프로모션 코드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코드를 찾으면 해당 코드를 클릭하여 세부 정보 페이지를 엽니다. 이 페이지에는 ‘프로모 코드 입력’이라는 상자가 표시됩니다. 제공된 프로모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면 됩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당신의 주문은 그에 상응하는 금액만큼 할인되어야 한다.

알리익스프레스란 무엇인가요?

알리익스프레스는 고객이 중국 제조사 제품을 사고팔 수 있는 웹사이트다. 고객들은 의류부터 전자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1~2주 동안 진행되며 신규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자격을 얻으려면 고객이 먼저 사이트에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정이 생성되면 고객은 프로모션 코드를 받기 위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면 고객에게 프로모션 코드가 포함된 전자 메일이 전송됩니다. 고객은 알리익스프레스가 제공하는 할인을 받으려면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얻는 방법

AliExpress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가져오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AliExpress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상단 탐색 모음에 있는 “프로모션”을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Get A Cod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필수 필드에 이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전송된 전자 메일의 링크를 클릭해야 하는 확인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6. 이제 현재 사용 가능한 모든 프로모션 코드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7. “제출” 버튼을 다시 클릭하기 전에 필요에 가장 적합한 코드를 선택하고 복사하십시오.
  8. 이제 프로모션 코드가 활성화되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쇼핑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하는 사진

프로모션 코드를 받지 못할 경우 수행할 작업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몇 가지 코드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AliExpress에서 제공한 응용프로그램 전송 지침을 모두 준수했는지 확인합니다. 아직 프로모션 코드를 받지 못한 경우 알리익스프레스 고객 서비스(고객 서비스 전화 번호)로 문의하십시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결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려는 경우 프로모션 자격을 얻기 위해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먼저, 당신의 가게가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1. 당신이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모으고 당신이 프로모션에 선택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그 이상의 매장을 찾습니다.
  3. SSL 인증서 보유 및 Alibaba Cloud에 등록되는 것과 같은 Ali Express의 다른 모든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기준을 충족하고 그것의 증거를 보여줄 수 있다면, 당신의 지원서를 제출하는 것은 예상보다 쉬울 것이다.
  4.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받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먼저 알리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5. 여기에서 최신 프로모션 코드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알리 프로모션 코드를 찾으면 해당 코드를 클릭하여 세부 정보 페이지를 엽니다. 이 페이지에는 ‘프로모 코드 입력’이라는 상자가 표시됩니다. 제공된 프로모 코드를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면 됩니다.
  6.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당신의 주문은 그에 상응하는 금액만큼 할인되어야 한다.